링크라, 가챠질 근황 및 기타

헤이세이갸루즈 루리노. 일일 단차 돌리다가 튀어나왔다. 성능적으로 주목 받는건 이치고 히메 같던데, 또 이렇게 빗나가는군. 그 외에 남는 무료 돌 몇번 더 던져봤는데 소득이 없다. 오늘 막 갱신 된 졸업 가챠 1탄도 마찬가지.

또 상한 와장창 올리고 인플레 한단계 올릴려는것 같은데, 이번엔 그 시도가 성공할지 또 하트 상한 제약하고 연격을 해야 할지. 차라리 전자였으면 좋겠는데.

개인전 결과. 스쿠쇼는 놓아주고(일단 새 곡 죄다 마스터리 50 찍는게 무과금으로는 너무 빡쎄다) 결국 다시 스쿠스테 치는데, 또 in1000을 해 버렸다. 첫날엔 지난 서클전과 마찬가지로 하네오토 사야를 이용한 예전 덱 굴리면서 800조 정도 뽑았고, 그렇게 A B 처리하고 나와서 C에 오니깐… 기믹 때문에 하네오토 사야가 밴 먹었다.

필수 카드가 많이 빠져 있는 상황에서 내 덱 고치거나 남들 덱 참고해서 해오거나 아무리 시도해도 제대로 완주조차 안되고, 일단 대충 해서 1일차는 채 500조도 안되는 점수로 제출이 되었다. 그렇게 씨름을 하다가 무언가 번뜩였다. 어차피 나 4연격 안할껀데 연격 파츠 하나 빼도 되잖아? 지평 카호 빼면 덱 매수 딱 맞겠네?

그렇게 최근 메타인 2초 카호 주축으로 덱 구성에 성공했다. 2초 카호, 2초 사야, 에코즈 루리 다 뽑아놓고도 최근 메타 못따라할것 같은데- 라면서 손 놓고 있었는데 이게 어떻게 되긴 하는구나. 지난 서클전에서도 충분히 가능했겠네.

덕분에 2일차부터는 전 스테이지 900조 이상 뽑으면서 최종적으로 700위대에 안착. 어떻게든 또 살아남았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Copyright © 2025 – 2026 Alkai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