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06/11 ~ 26/06/15 니지8th 도쿄 직관 여행, 1일차 (목)

08:52 출발. 직전의 하스 효고때와 비행기 시간이 거의 비슷해서 출발 일정도 거의 똑같이 잡았다.

더 보기

09:34 이매역 정류장 도착.

10:14 공항버스 탑승

11:26 인천공항 2터미널 도착. 이제 체크인 하고 짐 부치고 하려는데… 체크인이 안된다. 기계에서 오류 뜬다. 응? 그래서 모바일 체크인으로 해볼랬더니 비상구석 구매했으면 카운터에 문의하란다. …그런거 구매 한 적 없는데요?

일단 짐 들고 카운트 가 보니 아무튼 랜덤 배정으로 비상구석 지정이 되었다고 한다. 귀국편에서 이런적은 자주 있었는데 출국편에서 비상구석 지정 되는건 또 처음이네.

지난번 면세구역 내 식당이 별로였어서 이번엔 밖의 식당을 이용했다. 마침 점심시간대고 하다 보니 상주 직원 할인~ 하면서 죄다 붙어 있더라. 메뉴는 대충 닭갈비 덮밥 그런 종류를 먹었는데, 이름이 허브 닭다리살 오야코동이다. …허브? 그래 깻잎이 허브이기도 하겠지 그래. 오야코동…? 이걸 오야코동이라고 하면 일본인들에게 혼날것 같은데 ㅋㅋㅋㅋ

출국 수속 다 하고 출국장 편의점에서 생수 한통 사 가는데, 문득 보인 비요뜨. …아까 수하물 검사에서 가방 속에 비요뜨 몇개 넣었다가 걸린 일본인 승객이 있었지. 들어와서 사면 되는데 참… 안타깝네.

12:48 게이트 도착. 이제 하염없이 기다립시다.

14:28 비행기 탑승

17:17 착륙 및 하차.

17:40 탈출 완료

어차피 아키바 가는거니 또 스카이라이너 타고 갑시다. 오히려 발매기에 줄이 있고 카운터는 널널해서 대면 구매 했다.

열차는 이미 서 있는데 청소중이라 조금 더 기다렸다.

18:49 우에노 도착

19:10 그리고 호텔방까지. 이미 익숙한 루트와 광경이라 뭐 더 코멘트 할것도 없다…

이제 잠시 쉬다가 짐 놓고 아키바로 출발

와 서울 시내보다 더 자주 가는듯한 아키바!

하스 기고 콜라보카페가… 있었군.

일단 멜론북스부터 구경. 그나저나 흥신소 만화 완결권까지 나왔나보군. 특전도 많네. 근데 이게 국내에선 생각한 만큼 안팔려서 발매 중지 상태라고? 거 참 ㅋㅋㅋ

근본 아키바는 전자제품 거리이긴 하지. 근데 HDD 가격이 참… 보자. 23년 10월에 웬디 블루 8TB를 17만원에 샀었군. 지금은… 국내가격 38만원이군 ㅋㅋㅋ 일본 현지 가격은 더 심하고.

이미 시간이 늦어서 더 구경 할데도 마땅치 않고 더 늦으면 식사도 곤란해지니, 20:30에 일단 식사하러 갔다. 이번엔 뭘 먹을까 생각하다가, 야키니쿠 라이크.

일본이니깐 존재 할수 있는 유형의 가게구나 싶다. 우리나라에서 고기 구워먹기 혼밥이라고 하면… 파는 측도 먹는 측도 서로 곤란해 할텐데 ㅋㅋㅋ

근데 화력이 생각보다 쎈데다가 고기도 기름지고(일단 세트로 시켜봤더니 곱창도 나오고…) 양념까지 다 발라져 있어서 굽는게 노하우가 꽤 필요해 보이더라. 기름이 밑으로 몇방을 떨어지더니 불쇼가 일어난다 ㅋㅋㅋ 게다가 불판에 양념이 늘어붙어 타버리기 때문에 불판을 꽤 자주 갈아야 한다. 근데 그게 유료 300원이다. 대체…

그래도 그 외엔 뭐 적당히 먹을만하더라. 일상식으로 먹기에는 양도 적고 가격도 비싸긴 한데, 지금은 뭐 여행 와서 매 끼가 특식 느낌이니깐. 지금은 봐 줄수 있다.

21:34. 이 시간때 쯤 되면 뭐 볼려면 성인용품 가게 혹은 돈키밖에 없다. 바로 호텔 들어가긴 아쉬우니 돈키 구경이나 합시다.

데레는 데레스테 운영 종료 발표난 이후로 거의 신경 못쓰고 살고 있는데(어디서 소문 들리는것도 없고), 그래도 뭐어떻게 신규 굿즈가 나오긴 하나보구나.

분명 작중 현재 등장 인물은 아닐텐데 항상 굿즈에 포함되는 힘멜…

럽라 코너도 충실. 그나저나 어느새 굿즈 대세가 아크릴이 되어버렸구만.

아 그래 토미카 사이버포뮬러 시리즈도 나온다고 했었지. …끌리긴 하는데 이건 여기서 사 갈 필요는 없겠지.

뜬금 KEY 코너 보고 뿜었다 ㅋㅋㅋ 언제 한번 돈키 콜라보 이벤트라도 한 적이 있나. 바로 방금 위에서 요즘 굿즈 대세는 아크릴이구나- 했는데, 그 대세랑 전혀 시대가 맞지 않는 그림들이 그러져있는거 보니 참 혼란스럽다 ㅋㅋㅋ

블루아카 코너. 애니 기반으로 굿즈 나오고 거기에 애니 선생까지도 이해 하겠는데… 아니 밑에 사장이랑 검은양복은 뭔데 ㅋㅋㅋ 저런 굿즈가 수요가 있다고? …솔직히 애니 선생보다는 수요가 더 있을것 같긴 하다만.

이후 돈키 나와서 오락실 구경. 구석 모니터에 익숙한 화면과 노래가 나와서 뭔가 했는데, 아 내가 들어온데가 gigo구나. 하스 콜라보 관련 매장 앞인가 보구나.

아로프라 경피도 보이고.

22:54. 어느새 아트레 래핑이 완료되어 있다. 내일부터 시작하는 하스 콜라보! 입장 예약도 해 놨지롱.

슬슬 호텔로 돌아가면서 간간히 보이는 오락실 구경도 하고 가는데, 이 렘 피규어 괜찮네. 맨날 경피로 나오는게 렘람이긴 한데 이 제품은 꽤 눈에 띈다. …결국 한참 뒤애 국내샵에서 구매도 해버렸고.

23:24. 야식 사 들고 호텔로 복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Copyright © 2025 – 2026 Alkai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