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스마일 1/6 룰러/멜루진

더 보기

– 배송 박스 및 거기서 제품 꺼내보고 상당히 당황했다. 이거 왜 이리 커?? -_-;; 스케일이 대체 얼마야? 싶어서 박스 하단 정식 제품 명을 보니 1/6이라 적혀있다. …난 당연히 1/8인줄 알았지. 아무리 부피 적은 수영복 계열이라고 해도 세상에 2만엔도 안하는 1/6이 요즘 시대에 어딨어 ㅋㅋㅋㅋㅋㅋㅋㅋ

– 굿스마일 제품이긴 한데 엄밀히는 생산 공장을 봐야 된다고 하던가, 아무튼 퀄리티는 흠잡을데 전혀 없다. …변색 이슈도 이젠 해결이 되었겠지 아마도.

– 스케일에 따른 크기가 생각보다 큰것도 있고, 또 전체적 조형이 로리 계열이라기 보다는 슬렌더 미소녀에 더 가까운 느낌이다. 그래 따지면 멜루진을 로리 계열로 분류하긴 애매하지…? 근데 이걸 또 장식장에 다른 피규어랑 같이 두니 전체 크기는 비슷해도 머리 크기가 조금 더 크긴 하다 ㅋㅋㅋ 하긴 등신대를 조절하면 나이대 체감이 달라지는게 이 바닥 그림체이긴 하지.

– 수영복이긴 한데 노출이 많아서 야하다… 라기 보다는 그보단 원론적으로 육체미 자체에 감탄을 하게 되는 그런 느낌이다. 특히 슬렌더한 조형과 그럼에도 불구하고 살집 및 근육 묘사가 충실히 들어가 있는게 인상적이다. 야한 느낌 내기에는 가슴 크기도 작고 상체도 상의로 싸매고 있어서 포즈도 단순 스탠딩이고 뭐 어쩔수 없나 싶다.

– 왼손 기본 파츠가 너클 장착이고 맨손 V로 교체할수 있는데, 이건 맨손 파츠 쓰는게 맞는것 같다. 무장만 넣기에는 전체적 맥락이 좀 부족한 느낌이네. 아무리 원본 디자인이 그렇다지만, 원본은 어찌됐든 전투를 해야 하니깐. 그러고보니 그렇네. 원본 1차 일러는 양손 너클에 마스크까지 착실히 쓰고 있는데, 이 제품은 오른손으로 마스크를 살짝 벗는, 아마 원작에도 이런 스탠딩 일러가 있었던가 싶긴 한데, 포즈로 제품하 되었다. 좋은 센스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Copyright © 2025 – 2025 Alkai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