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크라, 활동기록 2025년도 7화 ~파트8

링크라, 활동기록 2025년도 7화 ~파트8
링크라, 활동기록 2025년도 7화 ~파트8
링크라, 활동기록 2025년도 7화 ~파트8
링크라, 활동기록 2025년도 7화 ~파트8
링크라, 활동기록 2025년도 7화 ~파트8

– 사야카를 메인으로 한 꽤나 진지한 이야기 였는데… 그래서였을까, 상당히 이질적이다. 구성도 연출도 대사도. 이건 게임 시나리오 스크립트도 아니고, 애니메이션도 아니고, 그저 연극이다. 상당히 과장된 대사와 추상적 연출을 보여주는 무대극이다. 특히 그 돌케 댄스 대결에서, 무엇이 대사이고 무엇이 독백인지도 알수 없는 실제 사람이 내뱉는다면 어색하기 그지없을 그 대사와 연출. 불호까지는 아닌데 꽤 당황스럽긴 하다. 솔직히 스토리를 제대로 이해했다는 자신이 없다…

– 유독 사야카에 대해서는 이전 스토리에서의 깨달음을 한번 더 뒤집는 내용이 나오는것 같다. 104기 초반의 코스즈 관련해서도 그랬고, 이번에도 그렇고. 다른 사람의 기대에 부응하기로 했지만 그건 결국 남을 핑계 대는 것일 뿐이다. 코스즈가 그러듯이 누군가 기대하는 사람이 없어도 나 스스로 하고싶은걸 할수도 있어야 한다. 즉 나 자신의 기대에 부응해야 한다. 뭐 그런 내용으로 이해했다. 예전 깨달음을 완전히 부정한것도 아니고, 그것의 확장판이자 방향성 변경이기도 하고, 또 그 예전 이야기가 있었기에 지금의 이야기도 존재할수 있으니깐 딱히 그런 부분에서 문제 될건 없어 보인다.

– 오해를 바탕에 둔 시트콤류 전개는 별로 안좋아하는지라, 초반에 적당히 개그 좀 하고 코스즈가 바로 사치 정체 눈치채는건 좋았다. 근데 교복으로 나온건 뭐 사복 모델링 없음! 이라는 작품 외적 사정이겠지, 했는데 그게 아니라 진짜 사복 모델링 있었다 ㅋㅋㅋ 교복으로 등장한건 진짜 순전히 개그용 연출이었다는거구나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사야카 쟤는 사치보고 왜 아무런 반응이 없나 했는데 스토리 시작 직전에 진로상담때 이미 만난거였구나 ㅋㅋㅋ 이번 스토리에서의 가장 큰 반전이었다.

– 사실 더 큰 반전 혹은 숨김 요소는 진짜로 따로 있지. 츠즈리의 등장. …근데 스토리를 하루 늦게 본 댓가로 이미 네타바레를 봐버렸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갑자기 츠즈리 대사 끼여들고 이후 모습 등장할때는 나도 모르게 숨을 삼키게 되더라. 알고 봐도 이럤으니 모르고 봤으면 얼마나 놀랐을까. 근데 이걸 지난 막간에서 대삼각 재등장 + 직전 스토리에서 사치가 직접 등장 까지 나왔으니 그럼 당연히 츠즈리도 이어서 나오겠지~ 를 예상 해야 하는 부분이었나? 그게 복선이었다고?! 누가 그걸 그렇게 받아들여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츠즈리 대사를 보니 먼 과거의 돌케 스토리와 이번 이야기가 이어지는 부분이 있는듯 한데… 잘 모르겠다. 이제와서 과거 스토리 재독할수도 없고 참 ㅋㅋ

– 스토리가 필연적으로 비슷한 패턴 3개를 반복해야 할테니, 앞으로 카호 스토리엔 코즈에 나오고 루리 스토리엔 메구미 나오겠네? …라고 당연히 뻔히 생각하게 될테니, 또 무언가 상상도 못한 기막힌 내용이 나오겠지? 스토리 작법도 참 쉽지 않겠구나 진짜. 그럼에도 불구하고 기대 해 본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Copyright © 2025 – 2025 Alkai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