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부 전쟁 3시즌, 11주차

내부 전쟁 3시즌, 11주차
내부 전쟁 3시즌, 11주차
내부 전쟁 3시즌, 11주차

술사. 금빛 제한이 풀려서 쐐기만 엄청 돌았다. 지난 시즌을 교훈 삼아 이번엔 하위 문장 다 손 안대고 가지고 있다가 한도 풀린 뒤에 위로 올렸는데, 그래도 금빛 수백개가 더 필요하더라. 일단 업글 필요한 부위는 싹 다 해서 일단락은 된 상태. 다만 디나르로 레이드 착효 무기를 산다면 방패를 보조로 바꿔야 하기 때문에 90개를 추가로 파밍 해야 한다. …아니면 그냥 안감 2개로 해버릴까?

레이드는 힐러 찾는 6킬 후 7넴 트라이 공대, 라는 맞는 조건을 찾지 못해서 결국 못갔다. 사실 그다지 적극적으로 찾지도 않았고 어쩔수 없다며 주말 지난 뒤에 6신이라도 가지도 않았다. 포켓몬이나 링크라 그랑프리 한다고 그리고 뭘말이라 근무시간 조절한다고 레이드 갈 시간 내기도 힘들더라.

흑마. 디나르로 케데헌 신발 영웅이라도 사야 하는데 레이드 킬 기록이 필요하다. 그래서 참여 업손으로 갔다. 공짜 로그 컷도 충분히 될것 같은데 일단 기록이 없으니 얌전히 유료로. 적당히 쿨 돌리면서 적당히 헤키리 참고하면서 돌리니깐 74점이 나왔다. 7넴 눞쓰만 안했어도 평균 80가까이 할 수 있었을텐데. 딱 현재 내 상황 및 수준 만큼 나온 느낌이라 만족한다.

금빛 파밍은 일단 술사에 집중하고 또 부캐는 리믹스 위주로 돌리느라 그 외에는 쐐기 1바퀴 주차하고 말았다. 전사도 마찬가지. 금빛을 아주 수백개를 캐야 할텐데 ㅋㅋㅋㅋ 뭐 그 과정은 게임으로서 즐기면 되겠다만 그냥 물리적으로 시간이 없네.

게다가 슬슬 게임 플레이 모티베이션, 혹은 동력이 떨어져간다. 내외적으로 전체적 분위기가. 이제 세기말인가. 과거 세기말은 진짜 싹싹 긁어먹고 더 이 상 할꺼 없을때, 혹은 더 하고 싶어도 실질적으로 불가할때 찾아오는것이었는데… 요즘은 더 할꺼 있고 더 하고 싶어도 게임 내외적인 상황을 고려하여 스스로 잠시 쉬게 정확히는 쉬어야만 하는 상황이 되는것 같다. 패치주기가 빠른게 유저 입장에서 마냥 좋은건 아니네 ㅋㅋㅋ 근데 진짜 군단 리믹스는 더 늦게 나오는 맞았을것 같은데… 이번 세기말은 블리자드측에서 유도한것도 크다. 이럴꺼면 터보 부스트랑 일정을 왜 겹쳤나…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Copyright © 2025 – 2025 Alkaid. All rights reserved.